시험에 응시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님의 불합격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없기 때문에 불합격 갱신이 불가합니다.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의 특징은
응시한 시험에 안타깝게 불합격한 경우 이듬해 시험에 다시 도전 하실 수 있도록
매년 정해진 기간안에 불합격 여부를 확인하여 갱신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갱신형 프리패스를 수강하고 계시다면
매년 갱신 가능한 직렬의 시험을 반드시 응시 후 불합격한 사실로 갱신 신청 부탁드립니다.
* 미 응시 or 갱신 기간 미 준수의 경우 갱신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채 상품 이용 회원은 소방공무원 공/특채 직렬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경채 상품 이용 회원은 소방공무원 경채 직렬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 2021-03-15일까지 경채 상품을 결제한 회원 : 모든 경채 직렬에 대해 환급 가능
2021-03-16일 이후 경채 상품을 결제한 회원 : 소방공무원 구조분야, 구급분야, 의무소방분야 직렬에 대해 환급가능
- 2020-01-01 ~ 2021-01-18일까지의 결제회원 :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 응시한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가능합니다.
- 2021-01-19 ~ 2021-03-22일까지의 결제회원 : 수강기간 내 응시한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가능합니다.
- 2021-03-23 ~ 현재까지의 결제회원 : 프리패스 최초 수강기간 및 최초 수강기간 종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 응시한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 ~ 2021-05-24일까지의 구매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90일 이내 신청
-> 2021-05-25일 ~ 현재까지의 결제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저희 소방단기에서는 취약 계층과 국가 유공자 자녀에게 장학생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단기 장학생으로 선정되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유료 강좌 한 가지를 택일하여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장학생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소방단기 장학생 지원서와 증빙 서류를
저희 대표 메일(stcompany@gongdangi.com)로 전송하시면,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수합하여 별도의 심사를 거쳐 선정 여부가
회원님께 SMS 및 이메일을 통하여 통보 됩니다.
장학생으로 선정되신 이후에는 현재 소방단기 사이트 상으로 제공되는 유료 강좌 중
한 가지를 택일하시어 무료 수강 가능하며, 죄송하지만 중복 적용은 불가하기에
1개의 강좌만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장학생 신청과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공지사항 내
알림글 <소방단기에서 따뜻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 ♥ >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라이브러리 오류가 발생했다면, 다음을 체크해 주세요.
1. 단기플레이어 앱 업데이트
해당 오류 메시지는 단기플레이어 앱이 최신버전이 아닐 때 발생될 수 있습니다.
PLAY스토어를 실행하여 단기플레이어로 검색한 뒤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2. 단기플레이어 재설치
단기플레이어 앱이 이미 최신 버전인 경우 기기를 재부팅한 뒤 다시 한 번 앱을 실행해주시기 바라며,
증상이 동일하다면 아래 방법으로 [단기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1) 기기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단기플레이어 → 저장공간 → 캐시, 데이터 삭제 → 단기플레이어 앱 삭제
2) 기기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더보기 → 앱 설정 초기화
3) 기기 재부팅 진행 후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단기플레이어를 재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3. 네트워크 변경
무선공유기의 보안 설정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므로
다른 무선공유기(WiFi)로 연결해보시거나 LTE 또는 5G나 테더링(핫스팟) 네트워크에 연결 후 재시도 해주시기바랍니다.
특정 무선공유기(WiFi)에서만 문제가 발생된다면 해당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여
공유기의 설정을 초기화한 뒤 다시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오류코드는 등록된 모바일 기기 중 1대에 이미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ON 설정하셨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를 해제(OFF로 변경)해 주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 이용 방법 (설정/해제) 자주하는질문 참고 → 클릭
만일 해당 모드를 설정한 기기를 분실하셨거나 고장, 또는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여 직접
ON-OFF 설정 변경이 불가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OS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콜러스플레이어 재생시 영상은 나오는데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해당기기가 진동모드로 설정되어 있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고 그다음으로 음소거상태까지 내려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영상은 소리가 나는데 콜러스 플레이어만 나오지 않는다면 iOS 모바일기기가 진동모드로 되어 있는 경우이니
아래 이미지와 같이 진동설정을 해제 부탁드립니다.
진동설정 및 해제가 어려운 경우 애플 또는 가입된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좀 더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아이패드에어2 진동설정화면]
감사합니다
1. 하드웨어가속 사용 변경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 재생 시 끊김 현상이 나타날 경우
단기플레이어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OFF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하드웨어 가속 사용 설정 변경 방법
1) 단기플레이어 앱 실행
2)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선택
3) 설정 선택
4) 하드웨어 가속 사용 비활성화
2. 네트워크 환경 체크
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Play스토어 선택 (아이폰/아이패드는 APP스토어 실행)
2) Play스토어에서 벤치비 검색 후 설치
3) 홈화면에서 BenchBee 속도측정 어플리캐이션 실행
4) 측적시작을 눌러 속도 측정 진행
5) 다운로드 속도 확인
※ 고화질 기준 다운로드 속도 20Mbps 이상 측정되어야 원활한 이용 가능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른 네트워크 (WiFi) 망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단기플레이어 앱 실행
2) 우측 하단의 다운로드함
3) 우측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 선택
4) 삭제할 강좌 선택 후 삭제하기 선택
감사합니다.
[단기플레이어 배속기능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재생 및 다운로드 재생 강의 모두 배속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0.1 배속 빠르게
→ 0.1 단위로 최대 4.0 배속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1배속으로 초기화
→ 1배속으로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3) 0.1 배속 느리게
→ 0.1 단위로 최소 0.5 배속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 iPhone, iPad에서는 마이페이지 - 설정에서 iOS 기본플레이어 설정을 해제 해야지만 4.0배속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배속 변경 시 끊김현상이 나타날 경우]
배속 변경 시 끊김현상이 나타날 경우 단기플레이어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OFF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하드웨어 가속 사용] 설정 변경 방법
1) 단기플레이어 앱 실행
2)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선택
3) 설정 선택
4) [하드웨어 가속 사용] 비활성화
※ 2.1~4.0배속의 경우 기기 사양에 따라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끊김 현상 발생 시 2.0배속 이하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기기 사양 문제의 경우 원격연결을 통한 해결이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내용은 2022년 1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PC & Mobile 총합 3대까지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3대가 초과되어 4대째 기기에서 재생을 시도할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재생이 제한됩니다.
(기기 등록은 PC & Mobile 모두 동영상 재생 시 자동 등록됩니다.)
아울러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내 강의실 > 기기등록 바로가기에서 2대까지 직접 삭제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기기 초기화는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하셨다는 영수증, 혹은 리퍼 및 교환내역서 등의 서식을
1:1게시판으로 첨부 후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 발송 시
- 1:1 문의하기 글 제목에 기재
→ 아이디 / 성함 / 연락처 / 모바일 기기 초기화 요청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