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이메일 타입자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정보 → 하단의 [수정] 클릭 → 회원정보 상 이메일 or 전화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2. 간편 가입자
    간편 가입을 시도한 (네이버/카카오 등) 사이트에서 변경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는 한개의 계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된 휴대번호가 있을 경우 인증을 시도한 휴대번호로 이미 가입된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해당 계정으로 이용 바랍니다.
    만일, 가입된 휴대번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인증 불가로 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 정보 → 커넥츠 회원정보 하단 [상품정보 및 혜택정보 수신동의]에서 단기별, 카테고리 별로 직접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수신을 원할 경우 체크를,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체크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 정보제공 수신 미동의 시 이벤트, 수강 관련, 서비스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없습니다.

  • 1. 이메일 타입으로 가입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무료 회원가입)


    2. 네이버/카카오/구글/apple/facebook으로 로그인 가입 (간편 가입)
    네이버/카카오/구글/apple/facebook을 통한 간편 가입 시 해당 사이트 내 ID/PW로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간편 가입한 사이트의 계정을 탈퇴하셨다면 저희 홈페이지 또한 로그인이 되질 않아 강좌 수강 및 기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상품 구매 후 환불 시 사용했던 단기 캐시는 캐시로만 환불됩니다.


    환불 후 복원된 캐시의 유효기간은 최초 지급일 기준으로 1년이며,
    소멸 시 별도 공지되지 않으니 기간 유의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벤트로 1년 미만의 캐시를 지급 받으셨다면,
    환불 후 지급되는 캐시는 기존 사용 가능했던 기간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캐시 유효기간 확인 경로
    홈페이지 로그인 →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 정보 → (기타내역)활동내역 → 내 커넥츠 캐시 → 상세보기

  •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처리 방법이 상이합니다.



    1. 무통장 입금
    회원 본인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이신 경우 부모님 동의 및 관련 서류 제출 후 부모님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출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계좌 환불은 접수되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이내로 입금됩니다.



    2.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네이버페이/PAYCO 등
    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이체했던 계좌로 환불)
    당일 전액 취소건이 아닐 경우 결제 대행사 반영까지 취소된 날짜로부터 평일 기준 3-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구매 상품에 따라 환불 규정은 상이하오니,
    환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우선, 재고가 있는 교재는 상시 출고 진행중에 있기에,
    단순 결제 완료, 출고 준비중, 출고 완료 등 작업 상황에 따라 즉시 취소 or 수령 후 반품 등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내역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경우에는 교재가 택배사로 이관된 상황이므로 즉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물품 수령 후 10일 이내 1:1 게시판으로 회수 가능한 주소지 정보(주소/우편번호/연락처/성함)와 결제일, 환불 필요한 상품명을 기재하여 문의 글 남겨주시면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회수 접수 및 반송 완료 후 1-2주 내 환불 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반품비용 2,500원은 회원님 부담이므로 환불예정금액에서 차감되며,
    환불 접수 이후 철회는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의사항
    - 래핑되어 배송된 교재의 래핑 제거 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수령 후 10일 이상 경과되었을 경우 환불 기한 경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요청이 아닌 경우(임의 반품, 수취 거부 등) 착불 반송되니 꼭!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흔적이 있는 교재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별 환불 규정 안내드립니다.


    1) 단강좌
    - 전액 환불 : 실제 수강(다운로드or스트리밍)한 강좌 수가 없다면 전액 환불
    - 부분 환불 : 전체 강좌 수에서 실제 수강 (다운로드or스트리밍)한 강좌수를 공제 (강좌 정가 금액/ 강의 구성 수*학습 강의 수)


    2) 패키지
    ● 학습수수료의 환불
    - 패키지의 학습수수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단, 모든 강좌의 OT 강의 제외)
    - 전액 환불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실결제금액에서 기이용일수에 대한 일할 금액 차감 후 부분 환불이 진행됩니다.


    3) 프리패스
    ● 학습수수료의 환불
    - 프리패스의 학습수수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단, 모든 강좌의 OT 강의 제외)
    - 프리패스 전액 환불은 1회로 제한됩니다.
    - 전액 환불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강좌비에서 기이용일수에 대한 일할 금액 차감 후 부분 환불이 진행됩니다.
    (*강좌비 = 판매가에서 실물상품 및 캐쉬 등 추가 혜택에 해당하는 금액을 차감한 순수 강좌비)
    - 갱신형 상품의 경우 유료 수강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 이후 수강기간은 무료 수강기간이므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강좌 외 지급되는 교재 및 실물상품이 있는 경우
    - 사용 시 비용(정가)차감 후 부분 환불
    - 사용 전 : 왕복 배송비 5,500원 본인 부담(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or 반품기간(10일) 경과 시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요청했으나, 3강 이상 수강 한 경우 잔여 이용 일 수에 대한 환불 가능
    ※ 동일 상품 전액 환불은 1회에 한함
    ※ 무료로 지급되는 교재 및 이벤트 상품이 있는 경우
    - 프리패스 상품 구매시 지급된 이벤트 상품/교재 등 실물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교재 회수 후 환불 가능
    (제공된 상품/교재의 사용 혹은 반송 불가시, 상품/교재 정가금액 차감)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사용흔적 없는 경우 환불 가능
    - 왕복 배송비 본인 부담 (5,500원)
    - 교재지원금으로 지급된 단기캐시의 경우 중도 환불시 사용된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며, 잔여 단기캐시는 회수함


    위 규정에 적합하실때에는 1:1 문의하기 게시판(결제/환불)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유의 사항
    - 성년자인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 동의 및 관련 서류 제출 후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1. 강좌 및 교재 등 상품 결제내역이나 교재의 배송 현황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월 결제건이 아닌 경우 월별조회의 년/월을 구매하신 일자에 맞게 변경하시면 지난 결제건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교재의 출고 현황은 및 운송장 번호는 결제완료 옆 [배송조회]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경우 출고 전 상태입니다.



    2. [주문/배송내역] 클릭 후 좌측 메뉴 중 [수강내역]을 클릭해보시면 회원님께서 결제하셨던 단일강좌 or 패키지 or 프리패스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먼저, 발급된 가상계좌정보 (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금액)를 다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정보가 맞는 경우라도 입금기한이 지났거나 전산화된 가상계좌를 인식하지 못하는 
    ATM, 인터넷 뱅킹, 폰뱅킹으로 입금 시도하시는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금기한은 주문 직후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은행 창구를 통해 입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