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분명 수강기간이 끝나지 않았는데도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뜬다면,
    이는 PMP 기기 내부 시계의 시간 자체가 회원님의 수강 기간이 종료된 이후의 날짜로
    인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를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PMP내에 시스템 중에 xbas 파일이 문제가 발생하셨거나 PC내에 USB 포트


    부분이 문제가 발생할 때에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내에 USB 포트 버전이 3.0 일 경우에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PMP기기내에 대부분 USB 2.0 으로만 인식하기 때문에 PC내에 USB 2.0 포트로 연결해주시고 다시한번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되신다면 그대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동일시에는 아래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4.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를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학교입니다.


     


    PMP기기상에 펌웨어 부분이 저희 법검단기 라이선스 파일이 인식되지 않아서 다르게 나타나서 오류가 발생한 원인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를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학교입니다.


     


    저희 PMP, 전자사전의 경우는 컨텐츠 보호를 위해 DRM 적용이 되어 있기에 협의된 업체의


    PMP, 전자사전 기종에 한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말기 지원과 관련되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지원 기기 여부는 저희가 임의로


    정하는 부분이 아닌 PMP 제조사 및 DRM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의논 후 강의 수강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기기 테스트 절차를 최종적으로 통과한 기종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보장할 수 있는 기기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지원 기기를 추가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기기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실질적으로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학교입니다.


     



    죄송합니다만, PC 혹은 USB메모리 등의 경우 PC로 분류되므로 법검단기학교 강좌는 암호화 처리 되어 다운로드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소방단기학교 강의 파일은 암호화 처리 되어 있는 파일로 다운로드 및 재생을 위해 제조사와 혐의가 이루어져 재생이 가능한 펌웨어가 개발된 이후 재생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테스트를 통과한 PMP 기종에 한하여 지원이 이루어지며 PC로 분류된 컴퓨터는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로 웹상으로의 시청을 지원하기에 다운로드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학교입니다.


     



    소방단기학교에서 제공되는 PMP 서비스는 한 ID당 한대의 PMP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PMP 기기 이상으로 A/S를 받은 경우, 해당 기기의 식별번호가 변경되어 최초 등록된 PMP로 인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조사에서 A/S 받은 내역서를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PMP 등록을 초기화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 가능합니다.



     



    A/S 내역서는 팩스(Fax:02-6442-9932)를 통해 보내주시거나, 캡처 후 고객행복센터 대표 메일 jiae.park05@gmail.com으로 내역서를 메일 발송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저희 고객센터(☎1899-6650)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학교입니다.


     



    소방단기학교에서 제공되는 PMP 서비스는 한 ID당 한대의 PMP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 받으신 기기에 대한 인증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되며, 처음 인증 받으셨던 PMP 가 아닌 다른 PMP로 다운로드를 시도하게 되면, 인증번호 대조를 통해 인증 받은 PMP가 아닌 것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PMP로 재등록 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별도의 초기화 과정이 필요합니다.



     



    PMP 초기화 요청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지만 이전 기기의 다운로드 내역을 삭제한 이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원격을 통해 내역을 확인한 후 바로 초기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만일 이전 기기가 사용이 불가능하시다면 간단하게라도 새로운 PMP 구입하신 내역을 첨부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대표메일 jiae.park05@gmail.com으로 내역서를 메일 발송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저희 고객센터(☎1899-6650)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로 PMP를 구입하신 경우에는, 금액을 송금하신 내역이나 온라인 상에서 판매자 분과 대화를 나누신 내용을 캡처하여 올려주셔도 무방합니다.



     



    이 부분은 소방단기학교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님께 적용되는 부분이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PMP 초기화를 위해 꼭 필요한 절차이니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PMP에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 화면이 깨져서 보이거나, 화면과 소리가 매치되지 않는 등 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운로드 시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어 정상 재생이 불가능하거나 해당 PMP 기기 사양이 공인단기 동영상 파일 스펙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먼저 회원님께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PMP 기기가 저희 공인중개사단기학교에서 지원 가능한 기기인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PMP 지원 기기 리스트]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지원 가능한 기기가 맞다면!



    1) 기존에 다운로드 받으셨던 법검단기 동영상 파일들을 모두 삭제해 주세요~ ㅠ_ㅠ



     



    2) 다음과 같은 경로로 PMP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셔야 합니다~*



    [내 컴퓨터] – [Program Files] – [Teruten] – [Mediashell] – [TPMP convert] 폴더의 Uninst.exe 파일을 더블 클릭하셔서 PMP 다운로더를 삭제해 주세요.



     



    3) 다시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시도하시면 자동으로 PMP 다운로더 프로그램이 재설치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동영상 파일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4) 동영상 정상 다운로드를 방해하고 파일 손상을 초래하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PC 내부에 숨어 있지는 않은지, 백신 프로그램으로 PC 검사도 잊지 말아주세요~!



     



    5) 펌웨어 업데이트는 기본! 반드시 펌웨어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되거나 기타 이용 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소방단기 PC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도움드릴 수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 1899-6650으로 연락 바랍니다.



     



    원격지원의 경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7시(점심시간12시~1시)입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PMP 다운로드 서비스도 컴퓨터에서 강좌를 수강하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부여된 수강 기간 내에만 재생 및 시청이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이 경과한 이후엔 ’재생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 이상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ㅠ_ㅠ



     



    PMP 내 다운로드 받은 강의 동영상 또한 수강 기간은 동일하게 적용되는 점, PMP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소방단기 강좌의 동영상 파일의 확장자는 원래 wmv 이나 암호화 및 보안 작업을 거치는 과정이 있기에 확장자가 ms 파일 형태로 변경됩니다.



    즉, 이 경우 파일은 정상적으로 재생되오니 염려 마시고 강좌를 수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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